회원 로그인
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행사사진

2016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미술관 속 감성여행, 한지로 만나는 전통공예 이야기 어린이 프로그램 7월 23일 10회차 교육 진행

상원미술관 | 2016.07.23 17:32 | 조회 5501 | 공감 0 | 비공감 0

2016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미술관 속 감성여행, 한지로 만나는 전통공예 이야기

어린이 프로그램 7월 23일 10회차 교육 진행







2016년 7월 23일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미술관 속 감성여행, 한지로 만나는 전통공예 이야기 어린이 프로그램의 마지막 시간인 열번째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.


이번시간에는 '한지로 만든 미술세상' 이라는 타이틀로 우리친구들의 그동안의 작업활동을 감상해볼 수 있는 전시회를 열었습니다. 이날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의 마지막 수업인만큼 학부모님들과 함께 그동안 프로그램에서 배운 내용들을 정리해보고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

상원미술관 교육실에서 진행된 이번 전시는 <한지로 표현하는 캡틴 아메리카 방패-검도팀>, <아름다운 자연의 세상-한지팀>, <행복 달콤 곰가족-아무거나팀>, <십이지신 동물농장-로켓점프팀>, <1000%(천 퍼센트)대형 LED-25팀> 총 다섯팀으로 섹션별로 구성되었습니다. 그동안 만든 공동작품들과 지난시간에 만든 '나만의 메모판' 개인작품과 함께 우리 친구들의 멋진 작품을 감상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.


작품감상은 어떻게 하는지 선생님들의 강의를 듣고난 뒤, 한지공예의 의미를 되새겨보며 다른 친구들이 만든 작품도 감상해보고,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가장 재미있엇던 점과 어려웠던점을 발표해 보았습니다. 이어 관장님의 축사 및 수료식 진행과,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자유로운 전시관람과 다과파티 시간을 가지면서 수업을 마무리 하였습니다.


멋진 작품을 만들고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끼고 돌아가셔서 강사 선생님과 미술관 관계자 분들께서도 뿌듯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. 10주라는 긴 시간동안 함께 활동해주신 참여자들께 감사드리며, 멋진 작품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. 꿈다락 2기의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! 감사합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공감 비공감
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
위로